티스토리 뷰

테스트모아에서 새로운 테스트를 출시했습니다. 연락처 MBTI 테스트로 12가지 항목을 통해 자신의 특징을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처음 테스트 시 연락처와 전혀 다른 질문들이라 연락처랑 무슨 상관이지 의아했지만 테스트 후 90% 이상은 나 자신과 비슷한 성향으로 결과가 나와서 신기했습니다. 연락처 테스트 링크 공유해 드릴 테니 테스트해 보세요. 

 

연락처-테스트-MBTI-바로가기

 

연락처-테스트-MBTI

 

연락처 테스트 MBTI

1. 휴대폰 연락처 목록을 열어보면 나는 얘가 누구였지? 모르는 사람이 막 섰여있다. 

2. 우연히 약속 장소에 큰 행사가 있다면 무슨 행사하나 봐 재밌겠다!! 신난다. 

 

연락처-테스트-MBTI-1
연락처-테스트-2

 

 

3. 사람들과 만나는 약속이 끝난 후 집에서 들어와 혼자 있을 때, 내 기분은 드디어 혼자다, 행복하다. 편하다. 

4. 멍 때릴 때, 내가 하는 생각은? 뭐 이것저것 집생각하고, 여러 가지 상상 같은 거? 

 

 

국내 최초 알바 심리 ABTI 테스트 교수 권일용 (알바몬)

 

국내 최초 알바 심리 ABTI 테스트 교수 권일용 (알바몬)

알바몬에서 진행하는 국내 최초 알바 심리테스트 해보셨나요. 자신에게 맞는 알바를 추천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프로 파일러 권일용 교수가 참가하면서 믿음을 주고 있다. 또한 ABTI 테스트 후 선

3kkk.tistory.com

 

5. 백두산 올라가기 VS 춤추면서 한라산 내려오기 난 백두산 올라고 싶은데 대답이 애매했다. 고르고 싶은데 고르질 못함 머야 그게

6. 어딘가를 급하게 뛰어가는 꼬마를 발 결했다. 저렇게 뛰다가 다치겠는데?

 

 

 

7. 누군가 나를 뒷담 화했다는 소리를 들었다면? 왜지? 감정 안 상함, 그냥 단순히 궁금해서 물어봄 

8. 슬픈 영화 볼 때 내 포지션은? 아니 안 울었어 사실 울었다. 

 

 

9. 친구가 이 뽑히는 꿈을 꾸었다고 말하는 나는.. 위? 아래? 꿈해몽 찾아봤어?

10. 지금 내 방의 상태는? 나름 정리정돈 질서를 유지한 상태 

 

 

11. 친구가 약속 날짜는 잡고 시간을 안 알려주면 나는 몇 시에 볼 건데! 확실하게 한다.

12. 읽지 않은 내 카톡, 알링, 메시지들은 몇 개? 거의 없다 

 

 

연락처 MBTI 테스트 결과 

결과는 똑똑 문어 모든 것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90% 이상은 비슷하게 나온 거 같은데요. 여려 분은 자신의 성향과 비슷한 결과가 나왔나요. 재미 삼아 한 번씩 해보면 좋을 거 같네요. 또한 테스트모아에 다양한 성격 테스트, 심리 테스트, 무료 MBTI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니 다른 테스트를 해보고 싶다면 방문해서 테스트해 보세요. 

 

심리-성격-MBTI-테스트-검사-테스트모아-바로가기

 

연락처-테스트-MBTI
연락처 테스트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4년 네이버 신년운세 토정비결 무료 보기 TOP3(용띠 해)

 

2024년 네이버 신년운세 토종비결 무료보기 TOP3(용띠 해)

새해가 다가오면 자신과 가족·지인들의 신년운세와 토정비결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무료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TOP3 (네이버 신년운세, 신한 라이프 운세, 삼성생명, 농협 은행)에서 정

3kkk.tistory.com